뉴스 > 온라인

실물로 탄생한 둠해머, 블리자드 '아제로스의 무기고' 신규 영상

/ 4

▲ '아제로스의 무기고: 둠해머' 공식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6일(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설적인 무기 ‘둠해머’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아제로스의 무기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아제로스의 무기고’ 에피소드에서는 무기 제작으로 유명한 할리우드의 대장장이 ‘토니 스와튼’이 호드를 이끌었던 대족장 ‘스랄’의 무기 ‘둠해머’를 만드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은 ‘토니 스와튼’과 ‘둠해머’에 대한 소개와 함께, 무기를 어떻게 실제로 구현할지 기획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제작을 맡은 토니 스와튼은 앞서 설계한 도면을 바탕으로 차례로 망치의 머리, 자루 끝에 달릴 쐐기, 무기 자루를 작업해나간다. 장인 정신으로 무장한 여러 전문가가 무려 300여 시간을 매달린 이번 작품은 서리늑대 그림을 새기는 과정을 끝으로 완성된다.

특히 제작 과정 외에도, 영상 중간에는 ‘워크래프트’ 역사 속 사실과 무기에 얽힌 이야기까지 담고 있어,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쉽게 그 유래에 대해 알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간판 MMORPG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오는 9월 1일에는 최신 확장팩 ‘군단’ 출시를 통해,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과 신규 지역 ‘부서진 섬’을 비롯해, 직업 전장, 유물 무기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군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제로스의 무기고: 둠해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