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리니지 2: 레볼루션', 정보페이지 '아덴월드' 오픈

/ 4

▲ 넷마블 모바일 MMORPG '리니지 2: 레볼루션'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24일(수), 자사의 모바일 대작 MMORPG ‘리니지 2: 레볼루션’ 출시에 앞서 주요 정보를 담은 ‘아덴월드’ 페이지를 열었다.

게임 정보페이지 ‘아덴월드’는 이름 그대로 ‘리니지 2: 레볼루션’의 거대한 오픈월드를 그대로 웹상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에 방문하여 ‘말하는 섬’, ‘글루딘 가도’, ‘원다우드 장원’, ‘디온 목초지’ 등 총 7개 지역을 여행하며 게임 속 핵심 콘텐츠들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아덴월드’는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리니지 2: 레볼루션’은 국산 대표 RPG ‘리니지 2’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주요 랜드마크와 NPC 및 몬스터까지 그대로 구현하여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다.

아울러 현재 ‘리니지 2: 레볼루션’ 사전예약과 함께 서버, 캐릭터 선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특전으로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200캐시와 무기강화주문서 5개가 제공된다. 선점 이벤트의 경우 일주일 만에 50개 서버가 마감되며 높은 기대감을 방증했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PC MMORPG 수준의 레이드, 파티 플레이가 ‘리니지 2: 레볼루션’에서 가능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리니지 2: 레볼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