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11일, 리니지2 레볼루션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적용 예정인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신서버, 연말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ZR 변신체 추가다. ZR 변신체는 기존 LR 등급보다 높은 능력치를 갖추고, 근거리와 원거리를 전환하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형태다. 레볼루션에서 변신체는 일정 시간 동안 별도 능력과 스킬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 리니지2 레볼루션 9주년 사전등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1일, 리니지2 레볼루션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적용 예정인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신서버, 연말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ZR 변신체 추가다. ZR 변신체는 기존 LR 등급보다 높은 능력치를 갖추고, 근거리와 원거리를 전환하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형태다. 레볼루션에서 변신체는 일정 시간 동안 별도 능력과 스킬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함께 29일 오픈되는 신서버에서는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를 위한 별도 지원이 마련된다. 접속만 해도 LR 등급 변신체 지급, 최소 10만 레드다이아 확보, 신서버 전용 코스튬 등이 제공된다.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출시 기념 보상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외에도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듀얼 클래스 초기화권, LR 등급 변신체 선택 상자, 강화 주문서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이 제공된다.
리니지2 레볼루션 9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