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차붐의 전성기를 담았다, 피파 3 '유럽리그 레전드' 출시

/ 4

▲ '피파 온라인 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에 '유럽리그 레전드'를 업데이트했다.

유럽리그에서 당대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 12명으로 구성된 '유럽리그 레전드'에는 갈색폭격기 차범근(대한민국), 반지의제왕 라울(스페인), 중원의 사령관 발락(독일), 악마의 왼발 히바우두(브라질) 등이 포함됐다.

특히 스피드와 공중볼이 강점인 차범근은 우측 윙뿐 아니라 중앙 돌파 등 다방면에서 공격이 능하며 강철몸, 중거리슛 선호, 강력한 헤딩 능력을 갖췄다.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플레이로 유명한 라울은 탁월한 위치선정, 골 결정력을 자랑하며 리더쉽과 예리한 감아차기 특성을 겸비했다.

강력한 신체와 지능을 가진 발락은 올라운드 플레이어답게 중원 어느 포지션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플레이 메이커, 강력한 헤딩, 패스 마스터, 승부욕 특성을 갖췄다.

왼발잡이 히바우두는 큰 키에 빠른 스피드, 뛰어난 볼 컨트롤을 바탕으로 예리한 감아차기, 다혈질, 화려한 개인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올리버 칸(독일), 폴 스콜스(영국), 야프 스탐(네덜란드), 울리 슈틸리케(독일), 카푸(브라질), 다비드 트레제게(프랑스),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아르헨티나), 마르코 마테라치(이탈리아)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유럽리그 레전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피파 온라인 3' 리그 중계를 맡고 있는 장지현, 한승엽 해설위원이 '유럽리그 레전드'로 구성한 스쿼드 중 더 뛰어나다고 생각한 곳에 투표한 모든 유저에게 '마일리지 랜덤 박스', '5만 강화 포인트'를 선물한다.

또 '유럽리그 레전드' 선수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등록하면 '지급형 EP카드(350만 ~ 1500만 EP)'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9월 EP 집중형 플래티넘 패키지'를 증정한다.

'피파 온라인 3'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