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확장팩과 DLC 16종이 하나로, '더 위쳐 3' GOTY에디션 출시

/ 2

▲ '더 위쳐 3' GOTY 에디션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30일(화) 오픈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Game Of The Year, 올해의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대응 기종은 PC와 PS4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동명의 폴란드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이다. 2015년 5월 출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오픈월드 RPG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또,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드 와인’ 역시 본편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GOTY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함께 확장팩을 포함한 모든 DLC가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되어, 드넓은 북부왕국을 여행하며 전설 속 ‘예언의 아이’를 찾는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무자비한 강도를 만나 벌어지는 ‘하츠 오브 스톤’ 그리고 아름다운 지역 ‘투생’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내는 ‘블러드 앤드 와인’의 이야기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더 위쳐’ 세계관을 좀 더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소설 ‘위쳐:1 엘프의 피’도 오는 9월 5일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게롤트’의 일대기를 다룬 5부작 소설 중 첫 번째로, 유저들이 직접 감수에 참여했으며 후속권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더 위쳐 3' GOTY 에디션 패키지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