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 데이브 프랭코, 서머너즈 워 모델로

/ 4

▲ '서머너즈 워' 공식 트레일러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북미와 유럽에 선보일 TV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낯익은 할리우드 남녀 배우가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할리우드 배우 ‘데이브 프랭코’와 ‘알리슨 브리’가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몬스터들로 대전을 펼치고, 레이드 보스에 대항해 힘을 합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제작된 영상은 주요 TV채널을 통해 미국 전역에 송출되며,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컴투스는 영상 속 두 배우가 등장하는 홍보 이미지를 뉴욕 타임스퀘어 거리와 LA의 월셰어 거리에 게시하고, 프랑스 등 유럽 주요국가의 도심 곳곳에도 이번 캠페인 이미지를 노출하는 등 ‘서머너즈 워’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최근 전세계에 동시 진행된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직후, 미국 애플 앱스토어 내 자체 최고 기록인 게임 매출 5위를 달성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더 높은 도약을 예고했다. 더불어 독일, 프랑스, 포르투갈 등 주요 유럽 시장에서도 최근 꾸준히 구글 플레이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메인 홍보 영상 공개를 비롯해 북미,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한 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더욱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 '서머너즈 워' 홍보 영상 이미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