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프린세스 메이커' 모든 제품 스팀으로... 첫 타자는 2편

/ 3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소개 영상 (영상제공: CFK)

국내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2’ 리메이크 버전인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을 스팀에 출시한다.
 
‘프린세스 메이커 2’는 1993년 발매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별의 신으로부터 천계의 소녀를 인도받아 8년간 보살피게 된다. 수업과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딸의 능력치가 달라지고, 여왕부터 ‘암흑가의 보스’ 등 여러 엔딩을 맞이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를 돕는 인기 캐릭터 집사 ‘큐브’의 등장, ‘무사수행’에서의 수많은 이벤트 등, 커다란 볼륨을 자랑하며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이번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새롭게 그려낸 그래픽과, 모든 캐릭터에게 음성을 수록하는 ‘풀 보이스’ 등 게임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 또, 스팀 도전과제도 추가되어 즐길 거리가 더욱 늘어났다. 또한 영어, 일본어 외에도 한국어가 공식으로 지원된다.
 
또한 CFK는 이번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스팀 발매는 원작자인 가이낙스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여기에 추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프린세스 메이커’ 모든 작품을 스팀으로 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2016년 가을 중에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CF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가이낙스
게임소개
'프린세스 메이커 2'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두 번째 넘버링 작품이다. 마왕과의 전쟁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인 영웅이 수호신으로부터 부탁받은 아이를 키우는 내용을 담았다. 그래픽이 개선되었으며 집사 '큐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