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파티 레이드 더욱 쾌적해진다, '붉은보석 2' 첫 업데이트

/ 1

▲ '붉은보석 2'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관련기사]

네시삼십삼분은 21일(금)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MORPG ‘붉은보석2 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 레이드’ 개선, 신규 콘텐츠 ‘낚시’ 추가 등이 이루어졌다.

다른 이용자와 즐기는 ‘결투장’, ‘파티 레이드’는 최적화 및 동기화 작업이 이뤄졌다. 여기에 ‘파티 레이드’의 경우, 좀 더 편리한 플레이를 위한 개선이 진행됐다. 파티원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화면 우측 상단에 채팅 메시지가 표시되고,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는 타이밍에 경고 표시가 노출된다. 전투 도중 캐릭터가 사망하면 관전 모드를 통해 전투를 지켜볼 수 있다. ‘파티 레이드’ 입장에 소모되는 티켓은 3장으로 늘어나지만, 공략에 실패할 경우에는 1장의 티켓만 소모된다.

여기에 ‘낚시 시스템’이 추가된다. 마을 주변의 물가에서 낚시를 하면 일반부터 전설 등급까지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고, 마을의 물고기 교환 상점을 통해 게임 내 재화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캐릭터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다. 격투가, 궁수, 용병, 마법사, 사제의 스킬 판정 범위 확대, 스킬 시전 시간 감소, 위력 증가 등 전반적으로 상향됐고, 전설 등급 동료 중 ‘검은 경홀마’, ‘메르난데스’, ‘윈벨’도 스킬 능력이 상향됐다.

마지막으로 자동 사냥 시 보다 빠른 간격으로 스킬이 발동되고, 반복 전투 횟수 50회 증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네시삼십삼분 윤경호 사업3본부장은 “‘파티 레이드’ 최적화 작업과 더불어 모험가와 동료의 밸런스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새롭게 추가된 ‘낚시 시스템’은 ‘붉은보석 2’를 즐겨주시고 계신 이용자 여러분들께 더 짙은 온라인 RPG의 향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을 기념해 ‘붉은보석 2’에 할로윈 코스튬을 추가하고 마을 분위기를 할로윈 데이에 어울리게 변경했다. ‘붉은보석 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