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귀전 2'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디지털터치는 오는 15일(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헌팅 액션게임 ‘토귀전 2’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지원기기는 PS4 및 PS비타이며, 정식발매는 24일이다.
‘토귀전 2’는 일본 전용 요괴설화에 기반한 독특한 헌팅 액션게임이다. 전작과 달리 광대한 필드를 하나로 연결한 오픈월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이외에도 한층 진화한 부위 파괴 시스템과 다채로운 장비 및 몬스터를 담고 있다. 다양한 가치관과 입장이 교차되는 ‘마호로바’ 마을로 떠나보자.
정식 발매되는 ‘토귀전 2’ 초회판 특전으로는 방어구 ‘변장 복장: 텐코’가 동봉된다. 아울러 한정판 트레저박스에는 게임 본편과 초회 특전 외에도 ‘변장 복장: 토키츠쿠’ 방어구, 특제 화보집, 캐릭터 일러스트 클리어파일 2종, OST CD 2장이 들었으며, 스페셜박스에는 상기 구성에 추가로 한정 미타마 ‘냐브라함 링냥’과 시리즈 역대 모노노후 메탈 참 17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끝으로 예약판매에 참여할 경우 특전으로 한정 미타마 ‘사나다 노부유키’, ‘사루토비 사스케’, ‘치쿠린인’, ‘사나마 마사유키’까지 4종 세트 다운로드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토귀전 2’은 15세 이용가로 판매되며 한국어판만을 위한 오리지널 콘텐츠 ‘심형탁 미타마’는 곧 완성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 한국어판 '토귀전 2'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