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요괴 사냥을 가자, 코에이테크모 '토귀전 2' 한국어판 발매

/ 4

▲ '토귀전 2' 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출처: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가 24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헌팅 액션게임 ‘토귀전2’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발매 기종은 PS4와 PS비타다.

지난 2013년 출시된 ‘토귀전’은 헌팅 액션 게임에 일본 전통 설화를 접목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시리즈 최신작 “토귀전 2”는 광대한 필드를 하나로 연결하는 오픈월드 시스템을 차용하여, 더욱 진화한 부위 파괴 액션을 보여준다.

이번 작에서는 다양한 가치관과 입장이 교차하는 ‘마호로바’ 마을을 무대로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니’의 힘으로 시공이 뒤틀리며 다양한 이세계가 열리는데, 이곳에서 위험한 독기를 피해 다양한 진행경로를 탐구하며 활동영역을 늘려가야 한다. 또한 끊임없이 출몰하는 ‘오니’를 토벌해야 한다.

또한, 전작에서 선보인 ‘미타마’ 시스템도 한층 강화됐다. ‘오니’에게 붙잡힌 영웅들의 혼 ‘미타마’를 이제 무기뿐만 아니라 방어구와 ‘귀신의 손’에도 장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패시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속성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다채로워진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어판에서는 오리지널 ‘미타마’인 ‘심형탁 미타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오리지널 미타마’는 제작이 진행되고 있으며, 배우 심형탁이 직접 ‘미타마’ 더빙도 맡을 예정이다. ‘심형탁 미타마’는 향후 무료 배포된다.

‘토귀전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디지털터치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토귀전 2'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토귀전 2 2016. 11. 24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토귀전 2’는 '헌팅 액션'과 '일본식 역사 판타지'를 조합한 액션 게임 '토귀전'의 정식 넘버링 후속작이다. 특히 전작의 세계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오픈월드를 채택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세상을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