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금혜현' 참전!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 15일 국내 발매

/ 1

▲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 스토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5일(목), 아크시스템웍스의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지원기기는 PC이며 한국어화는 추후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는 98년 첫 선을 보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죠니’, ‘쿠라도베리 잼’, ‘디지’ 등 기존 인기 캐릭터는 물론 ‘잭 오’, ‘레이븐’과 한국인 ‘금혜현’까지 새 얼굴이 포함된 23명의 개성적인 캐릭터가 참전한다.

아울러 고품질 시네마틱 영상이 포함된 흥미로운 스토리 모드와 서로의 랭킹 점수를 걸고 겨루는 랭크 매치, 더욱 새로워진 플레이어 매치 등이 마련됐다. ‘플레이어 매치’를 통해 자신만의 아바타를 꾸미고, 3D로 구현된 대기실에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이외에도 리플레이 기능으로 대전 결과뿐만 아니라 자신과 상대방의 모든 입력 내용을 파악할 수도 있고, 카메라 각도를 다양하게 바꿔가며 대전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는 것도 가능하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길티기어 이그저드 리벨레이터'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길티기어 Xrd -REVELATOR-'는 2D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길티기어 Xrd –SIGN-‘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 캐릭터 라인업에서 ‘잭오’, ‘죠니’ 등이 추가되면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