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한글을 낚자! `피쉬 아일랜드` 한글날 기념 물고기 등장

/ 1

kbg_121009_fishi_m.jpg

▲ 한글날을 기념해 자음 물고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피쉬 아일랜드`

(사진제공: NHN)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부에서 자체개발하고, iOS와 안드로이드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게임 `피쉬 아일랜드`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자음별 물고기를 9일 선보였다.

총 14개 자음 물고기는 다양한 모양과 색깔에 레어도도 달라 낚는 묘미를 더하며, 한글 물고기를 모두 낚으면 치명타율과 대어확률, 추가 경험치가 상승하는 한글 브로치와 게임내 아이템 구입 수단인 골드가 제공된다.

`피쉬 아일랜드`는 기존 낚시 게임들과 달리 리듬액션 스타일의 색다른 게임 방식으로 경쾌한 묘미를 제공, 남녀노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게임방식만큼이나 이색적인 대회들과 콘텐츠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를 통해 선보인 아이패드 물고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처럼 이번 한글 자음별 물고기도 컬렉션 묘미 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1사업부 최현동 부장은 “`피쉬 아일랜드`에는 실제에 기반한 300여종에 가까운 물고기들이 3D 랜더링을 통해 더욱 사실감 있게 표현, 마치 화면에서 나올 것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머와 참신함이 묻어나는 상상속의 물고기들도 게임의 묘미를 더하는 요소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시간가는 줄 모르는 재미와 함께 부모와 자녀, 가족 모두가 건전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가 10일 두번째 대회를 개최하며, 11일부터는 ‘숨겨진 퍼즐조각의 비밀찾기’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서 `피쉬아일랜드`에 대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T스토어에서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