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5년 만에 판권작 한국어화, '슈퍼로봇대전 V' 2월 정식 발매


▲ '슈퍼로봇대전 V' 한국어판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는 오는 2월 23일(목), 크로스오버 SRPG ‘슈퍼로봇대전 V’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 지원기기는 PS4, PS비타이다.

‘슈퍼로봇대전 V’는 각종 로봇물이 크로스오버하는 인기 SRPG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이다. 이번 작에서도 어김없이 각 작품에서 모인 로봇들이 꿈의 경연을 펼치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한 편으로 완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려내게 된다.

매번 화제를 모으는 참전작은 총 26편으로 이 가운데는 ‘무적강인 다이탄 3’, ‘기동전사 건담 Z’와 같이 익숙한 작품은 물론 ‘용자특급 마이트가인’, ‘진 마징가 제로 VS 암흑대장군’,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우주전함 야마토 2199’ 등 새로운 얼굴도 많다.

특히, 25년 만에 한국어화되는 첫 판권작 ‘슈퍼로봇대전’인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약 7분 가량 진행되는 한국어판 공식 영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엿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NEK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슈퍼로봇대전 V' 한국어판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영상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 Vita , PS4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 V’는 반프레스토에서 PS4와 PS비타용으로 개발한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이다. 게임에는 총 26개의 작품이 참전하며, 이 중에는 이 중에는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와 ‘진 마징가 ZERO...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