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시냅스게임즈, 주성치 감독 원작 웹게임 ‘미인어’ 채널링 시작


▲ '미인어'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시냅스게임즈가 31일(화)부터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웹게임 ‘미인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인어’는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로, 중국에서 개봉한 주성치 감독의 동명 영화를 모티브로 한다. 게임에는 원작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레이드 던전으로 아이템 파밍, 그리고 캐릭터 육성하는 재미를 담아냈다. 여기에 온라인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그래픽과 타격감까지 선보인다.

아울러 새해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외형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차크라’ 시스템, 일일 이벤트 ‘수정 미로’, 신규 던전 ‘유토피아’와 ‘구름전투’, 새로운 월드 보스 2종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보강한 바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이사는 "‘미인어’는 영화 원작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뛰어난 그래픽으로 그려낸 완성도가 높은 게임으로, 이번에 그린볼트 회원에게 수준 높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오는 2월 중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오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미인어’ 오픈을 기념해 그린볼트 계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고객에게 캐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볼트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미인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미인어 2017. 01. 31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녹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미인어’는 주성치 감독의 동명 영화를 기반으로 한 웹 RPG로, 탄탄한 스토리와 차별화된 육성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그래픽과 타격감은 일반 온라인게임에 준하는 수준이며, 여기에 다양한 레이드와 던전을 선보인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