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각성 내세운 판타지 웹게임 ‘마법왕좌’, 28일 서비스 시작


탑게임이 오는 28일(화), 자사의 웹게임 ‘마법왕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법왕좌’는 수천 년간 봉인된 마족들이 천공의 성을 되찾기 위해 벌이는 싸움을 그린 판타지 웹 RPG다. 대규모 전쟁과 거점 쟁탈전, 길드전 등 PvP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으며, 보스 레이드와 필드 사냥 등 여느 MMORPG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충실히 담았다.

이 외에도, 각 캐릭터마다 분노치를 올려 강력하게 변신하는 ‘각성 스킬’은 물론, 다채로운 필드보스, 화려한 탈것과 코스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지난해 7월 중국 출시 후 현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탑게임 배성호 대표는 “지난 주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서 랜덤 파티매칭으로 인한 일시적인 서버 폭주를 통해 국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수렴한 유저의 다양한 의견을 정식 서비스에 적용하여 ‘마법왕좌’의 완성도를 높였으니, 많은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마법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법왕좌 2017. 02. 28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마법왕좌’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신족과 마족의 대결을 그린 웹 RPG로,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기반으로 한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전투 중 분노가 쌓일 때마다 강력...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