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작부터 남다른 모바일 AOS, 넷마블 '펜타스톰' 사전예약 시작

/ 4

넷마블게임즈가 9일(목), 자사의 모바일 신작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펜타스톰’은 텐센트 티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AOS로, 여러 개성적인 영웅이 펼치는 5:5 실시간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기본적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조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공격 루트와 스킬, 그리고 장비도 존재해 온라인게임 못지 않는 전략적인 재미도 선보인다.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악마사냥꾼 ‘반 헬싱’ 스킨 7일 이용권과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최대 100개까지 증정한다. 지급되는 선물은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서 더욱 늘어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나만의 URL’ 이벤트를 진행해, 배정된 URL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수가 5명이 될 때마다 문화상품권 응모도 가능하다. 응모 이벤트는 100% 당첨되며, 준비된 문화상품권 수량이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 외에도, 카카오를 통해 ‘펜타스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루비와 부엉씨네’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지난 지스타 때 소개 드린 이후 많은 관심을 받은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알리게 되어 정말 기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며 “특별히 15일 유명 e스포츠 스타들과 특별 이벤트 매치를 준비해 여러분들에게 ‘펜타스톰’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미리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펜타스톰’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