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컴투스 '낚시의 신' 3주년 맞아 저개발국 식수시설 개선한다


▲ '낚시의 신' 3주년 맞아 저개발 국가 식수시설 개선사업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낚시게임 ‘낚시의 신’ 글로벌 유저와 함께하는 저개발국가 식수 환경 개선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하는 후원 활동으로, 비위생적인 식수로 질병에 쉽게 노출되는 저개발국가 학생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최근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낚시의 신’의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기념 이벤트 ‘1천만 에너지의 기적’을 진행했으며,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에 따라 컴투스는 자사가 마련한 기금을 활용해 저개발 국가의 식수 위생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현지 학생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학교에 식수 및 위생시설 보급과 위생교육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라는 테마 아래, 지금까지 전세계 청소년들의 건강한 삶과 미래 희망을 위한 교육 환경 및 삶의 질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지난해 6월 키르기스즈탄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시작으로, 현재 남미 지역에 두 번째 IT교실을 구축하고 있다.

‘낚시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