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리니지2 레볼루션 꿀팁] '피의 증거' 드롭 몬스터 총정리

/ 1

'피의 증거'는 혈맹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다. 피의 증거를 기부하면 혈맹 레벨이 올라감과 동시에 '혈맹 상점', '혈맹 던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고로 기부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총 세 가지로 '피의 증거', '붉은 스타 스톤', '아데나'가 있지만, 피의 증거만 기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피의 증거 기부로 얻는 가장 큰 이득은 바로 혈맹 상점이다. 혈맹 상점에서는 혈맹 주화를 통해 많은 양의 경험치를 구입 가능하다. 즉, 레벨 업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피의 증거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 게임메카에서 소개하는 '피의 증거 드롭 몬스터 총정리'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 혈맹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되는 '피의 증거'



▲ '피의 증거' 기부로 얻은 '혈맹 주화'로 경험치를 구입하자




피의 증거는 정예 던전 '피의 마물'들에게서 얻을 수 있다. 몬스터 이름 위에 '피의 마물'이라고 적혀져 있으니 혹시라도 지나칠 걱정은 없다. 


우선 정예 던전에 입장하자. 정예 던전에는 '엘프의 유적 지하 1층, 2층', '개미굴 지하 1층, 2층', '크루마탑 2층, 3층' 총 6개의 던전이 존재한다. 각 던전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레벨이 다르니, 레벨이 낮다면 엘프의 유적 지하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피의 증거를 주는 몬스터는 각 던전마다 2~3종류씩 존재한다. 간단한 예로 '엘프의 지하 유적지 1층'에서는 '스파토이 아처', '스파토이 워리어', '지하강철거미'가 피의 증거를 드롭하고, '개미굴 지하 1층'에서는 '일개미 대장', '병정개미 대장'을 처치해 얻을 수 있.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하도록 하자.



▲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정예 던전이 활성화된다



▲ 원하는 던전으로 입장하자



▲ 피의 증거를 얻고 싶다면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