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영화 다음은 드라마다! 어쌔신 크리드 TV 시리즈로

유비소프트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어쌔신 크리드’의 외연을 넓히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영화화되어 스크린에 데뷔한 데 이어. 올해는 ‘TV 시리즈’ 제작을 밝히며 게이머들의 안방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 소식은 ‘어쌔신 크리드’ 콘텐츠 담당자 아이마르 아자이지아(Aymar Azaizia)로부터 전해졌다. 그는 21일(현지기준) 해외 커뮤니티 ‘레딧’을 통해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세계관 설정부터 향후 나올 ‘어쌔신 크리드’ 타이틀의 스토리 등 다양한 질문이 나왔다.

그 중에서 ‘어쌔신 크리드’ TV 시리즈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느냐는 질문이 있었다. 이에 대해 그는 “그렇다”고 대답하며 ‘어쌔신 크리드’ TV 시리즈의 존재를 인정했다. 또한 “TV 시리즈는 영화와 비슷할 것이며, 유비소프트는 결과물을 자랑스럽게 내놓기 위해 시간을 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제작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빠르게 공개되진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어새신 크리드' TV 시리즈에 대한 질문 (사진출처: 레딧 갈무리)

유비소프트는 지난 2016년 11월, 넷플릭스와 함께 자사 게임을 TV 시리즈로 만드는 것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당시 어떤 타이틀을 TV 시리즈로 만들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다. 따라서 이번에 공개된 ‘어쌔신 크리드’ TV 시리즈가 넷플릭스와 협력하여 만들어지는지 여부도 아직 불투명하다. 아이마르 아자이지아는 “넷플릭스에서 ‘어쌔신 크리드’를 볼 수 있느냐”는 질문에, “좋은 파트너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며 확답을 피했다.

‘어쌔신 크리드’ TV 시리즈 설정이나 스토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2007. 12. 25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는 제3차 십자군 원정이 일어난 1191년 예루살렘을 배경으로 삼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암살자 알테어가 되어 십자군의 주요 인물을 암살하는 역할을 맡는다. 건물 옥상과 벽 등을 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