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략으로 천하제패하라, '삼국지연의' 서비스 시작


▲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지연의'
(사진제공: 머글)

머글이 서비스하는 웹전략게임 ‘삼국지연의’가 3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하며, 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연의’는 삼국지의 배경인 위, 촉, 오 삼국의 한 장수가 되어서 천하를 제패한다는 내용의 웹전략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나라의 지휘관이 돼 휘하에 장비, 여포, 관우 등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거느리고 세력을 넓히게 된다.

게임은 세 장수로 이루어진 '군단'이라는 유닛을 움직여 각 성을 공격하거나, 황건적 잔단 소탕, 조공의 길 등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의 목표는 군단을 전략적으로 움직여 자신이 속한 나라가 천하를 제패하게 돕는 것이다.

각 장수는 자신만의 특별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무기나 방어구, 보석을 착용하여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각 장수마다 보병, 궁병, 기마병 등 특정 병과에 보너스를 주는 궁합이 존재한다. 따라서 자신이 가진 장수들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활용해야 효과적으로 '군단'을 편성하고 운용할 수 있다.

‘삼국지연의’는 네이버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므로, ‘삼국지연의’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은 평소 이용 중이던 게임 포털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삼국지연의'는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천하를 처음으로 제패한 나라의 랭킹 1위 이용자에게 천 만원 상당의 실제 황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랭킹 순위와 우수 UCC 제작자에게 게임내 재화 금원보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첫 충전, 누적 충전 등에 따른 할인 혜택과 아이템 선물도 제공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