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편의점에서 간단히... '마인크래프트' 게임 카드 5일 판매 개시

▲ '마인크래프트' PC/Mac 카드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5월 5일,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를 출시한다. 카드는 전국 10,000여 개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는 모장이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샌드박스게임으로 블록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난 2011년 정식 출시 이후, PC와 콘솔 등 전 플랫폼에서 약 1억 2,200만 장이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5월 5일 출시되는 ‘마인크래프트’ 카드에는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PC와 Mac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Mac의 경우 윈도우 10을 설치할 필요가 있다. 카드는 전국 GS25, 미니스톱, 이마트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30,000원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 출시와 함께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하는 선물 폭탄 행사’를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판매처에서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해,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전 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의 PC/Mac 용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인크래프트와 함께하는 선물 폭탄 행사’도 준비하였으니,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인크래프트 2011. 11. 17
플랫폼
PC , 비디오 | Xbox360 , Wii U , 3DS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모장
게임소개
'마인크래프트'는 3D 폴리곤으로 구성된 1인칭 어드벤처 게임이다. 투박한 느낌의 도트 블록 세계를 기반으로 마치 블록 장난감 '레고'를 조립하듯이 큐브를 사용하여 다양한 건물이나 개체를 만들고 좀비와 해골, 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