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VR 어드벤처 슈팅게임 '오버턴' 스팀 그린라이트 등록


▲ 스팀 그린라이트에 등록된 VR게임 '오버턴'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국산 VR 어드벤처 슈팅게임 ‘오버턴(Overturn)’을 스팀 그린라이트에 등록했다고 2일 밝혔다.

'오버턴'은 오큘러스 런칭 타이틀인 '스매싱더배틀(Smashing the Battle)'의 개발자인 스튜디오HG 한대훈 대표의 차기작으로, 지난해 '게임창조오디션' 1위로 선정된 게임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민용재 대표는 당시 심사위원장으로 참여, '오버턴'의 퍼블리싱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게임은 실험실에 갇힌 주인공이 신비스러운 소녀 '마기'를 만나 함께 탈출해나가는 어드벤쳐 슈팅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내러티브, 난이도 있는 퍼즐 요소와 뛰어난 타격감을 겸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지난해부터 'VR EXPO 2017'과 미국 'GDC', 중국 '하이퍼리얼 쇼케이스' 등에 참가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오버턴'의 게임성을 검증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턴 2017. 10. 17
플랫폼
VR
장르
FPS
제작사
스튜디오HG
게임소개
‘오버턴’은 유명 1인 개발자 한대훈 대표의 신작으로, 신비한 소녀 ‘마기’와 함께 실험실을 탈출하며 다양한 모험을 겪는 1인칭 VR 게임이다. 최신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볼륨, 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