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용 장비 획득 기회, 드래곤네스트 '슬레이어 모드' 추가

/ 4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6월 15일,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모드 '슬레이어 모드'를 추가했다.

'슬레이어 모드'는 기존 네스트(던전) '역습의 만티코어 네스트'와 '돌아온 아크비숍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에 적용 가능한 신규 모드다. 총 3개 난이도로 나누어져 있고, 각 관문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다르다. 또한 캐릭터 스펙에 맞는 난이도와 관문을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각 관문 보스를 처치하면 '슬레이어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레전드 등급 아이템 '전용 슬레이어 장비'와 '강화의 망치', '슬레이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지난 업데이트에서 첫 선을 보인 신규 던전 '폭염의 볼케이노 네스트'에 '헬' 등급 난이도를 추가했다. 또, 용옥 아이템 습득 및 진화에 활용 가능한 '네스트 포인트'와 '유니크 등급의 악세서리'를 습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 '93레벨 한계돌파 네스트'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일주일 주기로 각 1회씩 클리어 가능하다. 이 밖에도 '95레벨 용옥'과 '95레벨 악세서리', '95레전드 장비' 제작을 추가하고, 일부 직업 밸런스를 개선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93레벨 유저에 한해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차례대로 등장하는 괴물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환룡의 역린', '매직 탈리스만', '강화문장 플레이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7월 6일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판도라 박스'와 '큐브주머니', '여신의 근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드래곤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