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새로운 도전이 기다린다, 웹게임 ‘신조자룡’ 통합보스 업데이트


▲ '신조자룡'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가 21일(수) 자사의 웹게임 신작 ‘신조자룡’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조자룡’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기반으로 한 웹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여러 무장을 소환해 전투를 펼치며, 드라마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소환된 무장으로 특별한 ‘진법’을 구성하거나, 이들로부터 강력한 ‘절기’를 습득하는 등 다른 게임에서 보기 힘든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통합보스’와 ‘통합전장’ 그리고 새로운 ‘승급’ 콘텐츠 등 다채로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통합보스’의 경우, 유료 과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족적, 환화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유저 사이에서 전에 없던 치열한 경쟁을 불러낼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기존 PvP 콘텐츠였던 ‘차륜대전’과 ‘정사대전’이 통합으로 진행되고, 유저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을 개편하는 등 여러 부분에서 유저 편의를 도모했다.

노블게임즈 김준태 대표는 "오픈 이후 ‘신조자룡’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2017년 최고의 웹게임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조자룡’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조자룡 2017. 06. 07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노블게임즈
게임소개
‘신조자룡’은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기반으로 한 웹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여러 무장을 소환해 전투를 펼치며, 드라마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소환된 무장으로 특별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