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페셜포스' 로고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7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페셜포스' e스포츠 리그 '2017 썸머 챌린지 리그'를 개최한다.
'스페셜포스' 최강팀을 가리는 '2017 썸머 챌린지 리그'는 15세 이상 스페셜포스 유저라면 누구나 소속 클랜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총 상금은 1,000만 원이며, 7월 22일부터 8월 13일까지 주말마다 온라인 대회를 개최해 최종 우승팀에게 '2017 썸머 챌린지 리그' 결승 진출권을 부여한다. 이후 8월 26일 대전을 시작으로 8월 27일 광주, 9월 2일 대구, 9월 3일 부산, 9월 9일 서울에서 지역 예선이 열린다. 온·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결승 진출권을 획득한 6개팀은 '스페셜포스' 9월 10일 서울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출전한다.
경기는 인터넷 미디어를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대회 시청자에게는 진행자 재량으로 즉석에서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어서 오프라인 대회 지역 예선 참가팀과 현장을 찾은 방문객에게는 '스페셜포스' 레어 영구 총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손유범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총괄팀장은 "스페셜포스를 직접 서비스하며 개최하는 전국적인 대규모 e스포츠 리그로서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성심성의를 다해 준비했다"며 "스페셜포스 대원 여러분을 위한 자리이므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며, 대원들과의 두터운 팀워크를 통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여 좋은 추억과 후회 없는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7 썸머 챌린지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GTA 5 프랭클린과 라마 성우가 화제의 그 장면을 재현했다
- 마이크가 내장된 '게이밍 마스크'를 레이저가 공개했다
- 여주인공 등장? 실체는 없는데 소문만 무성한 GTA 6
- 혀 길이가 170cm, 포켓몬스터 팬텀 쿠션 나온다
- 죽인 챔피언의 몸을 강탈한다, 롤 신규 정글러 '비에고'
- 러스트 폭발적 인기에, 생존게임 신작에도 관심 집중
- 엔비디아 RTX 3060, VRAM이 12GB나 됩니다
- [이구동성] 사펑 떠난 팬들이 GTA로 몰렸다
- [순정남] 지금은 깨져버린 ‘한때는 라이벌’ TOP 5
- 영화관 화면으로 콘솔 게임을? CGV 상영관 대여 시작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31
피파 온라인 4
-
41
서든어택
-
51
오버워치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2
던전앤파이터
-
91
로스트아크
-
101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