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호쾌한 연타의 그녀,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미스틱' 업데이트

/ 1
검은사막
▲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미스틱'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관련기사]

[뉴스] 남격투가와는 확실히 다르다! 검은사막 ‘미스틱’ 체험기


카카오게임즈가 27일(목), 자사의 MMORPG ‘검은사막’에 신규 캐릭터 ‘미스틱(Mystic)’을 업데이트했다.

‘검은사막’의 15번째 캐릭터 ‘미스틱’은 칼페온과의 전쟁으로 페허가 된 고향을 떠나 무술을 배우게 된 여성 캐릭터다. 이전에 나온 ‘격투가’와 마찬가지로 손에 ‘권갑’을 끼고 전투에 나서며, 현란한 발차기를 퍼붓는 ‘칠진각’, 전방의 전에게 엄청난 연타를 가하는 ‘초호장’, 그리고 기운을 모든 다음 적을 날려버리는 ‘호포’ 등 다채로운 격투 기술을 자랑한다.


▲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미스틱'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카카오게임즈)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8월 17일 점검 전까지 ‘미스틱’ 캐릭터를 생성해 15, 25, 35, 45, 5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일부 인원을 추첨해 그래픽카드, 마우스패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대도시 기술 교관 NPC를 통하여 ‘블랙스톤’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미스틱의 인장’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와 별개로, 기존 ‘카마실비아 파트 1’ 지역에 신규 생활형 의뢰인 ‘플로린의 방문자’를 추가해 다음 지역으로의 접근성을 높였다. 58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퀘스트를 받아서, 완료하는 즉시 ‘카마실비아 파트 2’의 메인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20인까지 구성 가능한 대규모 파티 ‘부대 시스템’도 새로 추가되어 보다 조직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신규 캐릭터 ‘미스틱’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검은사막’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