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국가 제한없는 싸움, 룽투코리아 ‘아이테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이테르
▲ '아이테르: 천공의성'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가 31일(월), 자사의 모바일 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에 신규 ‘글로벌 매칭’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글로벌 매칭’ 덕분에, 이제 유저들은 중국, 대만, 홍콩, 동남아 등징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다른 유저들과 겨뤄볼 수 있다. ‘글로벌 매칭’이 가능한 콘텐츠로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될 ‘무쌍난투’와 ‘전 서버 길드전’ 외에도, ‘UGC’, ‘최강자전’ 등이 있다.

신규 PvP 콘텐츠 ‘무쌍난투’와 ‘전 서버 길드전’도 눈길을 모은다. ‘무쌍난투’는 최대 5명이 펼치는 실시간 대전으로,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유저와 컨트롤 싸움을 즐길 수 있다. 반면, ‘전 서버 길드전’은 길드를 대상으로 하는 랜덤 매칭 대결로, 전 서버 통틀어 상위 16개 길드만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메인 영웅에게 보너스를 부여하는 ‘마법진’ 시스템 등 다방면에서 재미를 더했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8월 6일까지 ‘무쌍난투 MVP’ 등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쌍난투’에서 MVP 달성 화면을 공식 카페에 마련된 인증 게시판에 올려준 참여자에게는 ‘S급 영웅 공용 조작’ 10개가 증정된다.

'아이테르'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고품질 3D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 시뮬레이션 모드와 디펜스 모드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아이테르’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