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빛의 전사 vs 클라우드! '디시디아 파판 NT' 한국어 발매 확정


▲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트레일러 (영상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스퀘어에닉스 PS4용 격투게임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국어 발매를 확정했다. 이 게임은 2018년 초 발매 예정이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스퀘어에닉스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팀 닌자’가 공동 개발한 게임으로, 역대 ‘파이널 판타지’ 캐릭터들의 호쾌한 배틀을 중심으로 삼았다. 이번에 발매가 확정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2015년 아케이드로 발매된 게임을 PS4로 옮긴 것이다.

게임의 구성은 아케이드판과 동일하다. 플레이어는 ‘빛의 전사’, ‘양파기사’,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등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인기 캐릭터를 선택해 3 대 3 파티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원작 특징을 반영한 능력치와 마법을 사용하고, 파티 동료를 지원하는 ‘EX스킬’, 강력한 ‘소환수’ 등 ‘파이널 판타지’ 특유의 시스템도 반영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전장과 BGM까지 원작을 고스란히 계승한다.

또한, 온라인 환경에서는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오프라인에서는 전투에 대비한 훈련을 하거나, RPG풍 스토리를 즐기는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2018년 초,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SIEK)
▲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SI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기존에 아케이드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대전액션게임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의 콘솔판이다. 아케이드판과 마찬가지로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며, 콘솔 전용 콘텐츠...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