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MVP PK, '카스: 글옵' 글로벌 리그 한국 대표 됐다


▲ ASUS ROG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한 MVP PK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나이스게임TV는 지난 9월 2일에 열린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대회 'ASUS ROG 마스터즈 2017'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MVP PK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승전에는 MVP PK와 CS00가 출전했다. 그 결과 MVP PK가 세트 스코어 2:0으로 완승을 거두며 '전통의 강호'라는 명성에 걸맞은 결과를 얻었다.

'인페르노'에서 펼쳐진 1세트에서 MPV PK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며 'CS00'을 강하게 압박했다. 그 결과 라운드 스코어 16:2라는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보여주며 승리를 가져갔다.

2세트 전장 '미라지'에서도 MVP PK는 맵 활용과 포지셔닝 등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여주며 세트 스코어 2: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MVP PK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오는 11월에 열리는 총 상금 25만 달러 상당의 'APAC' 온라인 대회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진다.

'ASUS ROG 마스터즈 2017 한국 대표 선발전'의 모든 경기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TV 채널과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다시볼 수 있다. 이 외 더 자세한 대회 정보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FPS
제작사
밸브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는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신규 확장팩이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전면적인 개편이 이루어지는 '글로벌 오펜시브'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맵과 캐릭터, 무기 체계는 물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