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김보영-김현심-최승훈 참여, '이노센트 베인' 성우 메이킹 영상

/ 4

▲ '이노센트 베인' 성우 메이킹 영상 (영상제공: 펀플웍스)


펀플웍스가 11일(월),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RPG ‘이노센트 베인’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노센트 베인’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400여 개에 달하는 캐릭터와 함께 미국과 일본, 한국의 다양한 명소들을 구현한 필드가 특징이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완성도 높은 원화와 탄탄한 스토리도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 캐릭터 녹음에 참여한 성우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성우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칼리를 맡은 김보영, 같은 게임에서 베인과 니달리 목소리를 맡은 김현심, 그리고 ‘원피스 극장판 Z’에서 브룩 목소리를 맡은 최승훈이 나와,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출시에 앞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펀플웍스는 이번 성우 메이킹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한다. 기간 내에 해당 영상을 공유 후, 공식 카페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단 사람들 중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박재형 디렉터는 “’이노센트 베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는 분들을 위해, 이번 성우 메이킹 영상을 준비했다”며, “성우들의 목소리로 듣는 게임 속 이야기도 감상하시고,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노센트 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노센트 베인' 성우 메이킹 영상 이미지 (사진출처: 성우 메이킹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