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유쾌한 레고 닌자의 세계로, 한국어판 '레고 닌자고' 발매


▲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 론칭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28일,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했다. 대응 기종은 PS4와 Xbox One이다.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은 영화 ‘레고 닌자고 무비’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사악한 로드 가마돈과 상어 군대에 맞서 닌자고 섬을 지켜야 한다. 플레이어는 8개 지역을 오가며 전투 기술을 시험하고, 도장에서 점점 더 강해지는 적에 맞서 싸우게 된다. 이를 위해 벽을 타고 높이 뛰어오르는 ‘닌자길리티’ 스킬을 익히고, ‘스핀짓주’를 활용해 적을 물리치게 된다.

또한, 전투 지도에서는 4가지의 서로 다른 게임 모드에서 최대 4명이 즐길 수 있는 경쟁형 분할 화면 로컬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은 28일부터 게임 전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게임소개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은 워너브라더스에서 개발한 레고 게임으로, 영화로 출시된 ‘레고 닌자고 무비’를 기반으로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영화 스토리처럼, 악의 제왕 ‘가마돈’에 맞서는 비밀 닌자 조직...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