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최초 공개, 지스타에서 시연 가능


▲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최초 공개 (영상출처: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10일(금),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최초 공개했다. 다가올 지스타 2017 현장 시연도 확정됐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영화 같은 연출과 서사, 하늘과 땅은 물론 물 위를 넘나드는 경공, 깊이 있는 액션 등 원작의 강점을 계승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필드 전쟁, 지역 점령전 등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열린 티저 웹사이트에서 게임 내 양대 세력인 ‘혼천교’와 ‘무림맹’에 대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원작의 주요 등장 인물인 ‘진서연’ 일당이 등장해 앞으로 벌어질 치열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쇼 지스타에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시연대가 마련돼, 30:30 오픈필드 세력전과 유명 BJ와 함께하는 게임 시연 등 특별 무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에 오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시연 영상 및 넷마블 부스 현장의 모습을 게임 공식 페이스북 및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원작 및 PC 온라인게임의 정통성과 장점을 계승하고 넷마블만의 노하우와 독창성이 더해진 작품”이라며, “이번 첫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고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소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넷마블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