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스테이지 확대

/ 1
선데이토즈는 14일(화), 자사의 캐주얼 퍼즐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에 운동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 6, 20개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또한 50여 종이었던 캐릭터 코스튬도 대거 늘어나 원작에서 ‘찰리 브라운’ 옆집 소녀로 등장한 ‘유도라’와 소방관 ‘피그펜’ 등이 합류했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캐주얼 게임 특유의 대중성에 세계적인 인기 강아지 캐릭터 ‘스누피’가 등장하는 '피너츠' IP를 활용해 친숙함을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9일 만에 다운로드 150만 건을 기록하며 양대 앱마켓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50만 명에 달하는 하루 이용자(DAU)를 유지 중이다.

선데이토즈 이창명 프로젝트 리더는 "이번 업데이트는 틀린그림찾기 특유의 재미와 함께 IP 특유의 감성과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우선의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강화로 재미를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 선데이토즈는 또 다른 해외 IP 도입 게임인 '위베어베어스 더 퍼즐'의 티저 마케팅을 시작하는 등 하반기 신작 서비스에 잰걸음을 보이고 있다.

스누피
▲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후 첫 업데이트 단행 (사진출처: 선데이토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