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젠 '뮤 템페스트', 출시 하루만에 서버 9개까지 확장


▲ '뮤 템페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지난 14일에 출시한 웹게임 신작 '뮤 템페스트' 서버를 9개까지 늘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웹젠은 게임 내 보스를 사냥하는 미션, 캐릭터 전직 인증 이벤트와 공식 카페 게시판을 결합한 GM이벤트를 준비해 게임카페 방문자와 유저 확대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웹젠은 이후에도 게임 공식 카페 및 홈페이지를 통해 게이머 의견을 수렴하고, 질의 응대를 늘리며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다.

'뮤 템페스트'는 웹젠 대표작 '뮤 온라인' 세계관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웹게임이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캐릭터 육성 시스템이 구현됐으며, 웹에 최적화 된 게임 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은 오는 12월 28일까지 각 서버 가장 높은 전투력을 가진 상위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등 경품을 선물하고, 전투력이 가장 높은 길드에게는 '특별 칭호'와 '귀속 다이아 5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들에게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순록' 탈 것을 제공하고, 12월 23일까지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뮤 템페스트'를 즐긴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선물한다.

'뮤 템페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템페스트 2017. 12. 14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템페스트'는 웹젠 대표 MMORPG '뮤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웹게임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웹게임 플랫폼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을 지닌 4개의 클래스, 소환술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