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블소 2018년 첫 e스포츠 '문파대전' 22일 티켓 오픈

'블소'에서 진행하는 올해 첫 e스포츠 '문파대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에서 진행하는 올해 첫 e스포츠 '문파대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e스포츠 대회인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이하 2018 문파대전)'이 오는 22일 본선 티켓 판매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고 19일 밝혔다.

'2018 문파대전'은 '블소'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가 참가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로, 비무대결과 레이드 공략 시간으로 실력을 겨룬다.

본선은 1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블소' 이용자는 티켓을 구매해 현장에서 본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문파대전 1회(1/22 티켓 오픈)와 3회(1/29 티켓 오픈)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켓 판매처는 티켓링크다.

현장 관람 이용자는 블소 신규 의상과 머리장식이 담긴 ‘금빛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경기는 케이블TV 채널 OGN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올해는 '블소' 이용 연령 확대(15세 이용가)로 청소년 이용자가 2018 문파대전에 참가했다. 특별 시드(본선 진출)를 받은 청소년 선수들은 1월 27일 열리는 ‘슈퍼루키 토너먼트’ 본선에서 다른 선수들과 대결을 펼친다. 같은 날 ‘베테랑 토너먼트’의 본선 우승 팀도 결정된다.

'2018 문파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