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구매하면, 신규종족 먼저 한다

/ 1

▲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판 판매가 시작됐다 (정보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판 판매가 시작됐다. 아직 확장팩 업데이트까지 몇 개월 정도 시간이 남았지만, 지금 미리 구매하면 추후 추가될 신규 종족 여섯 개 중 네 개를 먼저 해볼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지금까지 NPC로만 등장했던 높은산 타우렌, 빛벼림 드레나이, 나이트본, 공허 엘프, 잔달라 트롤, 검은무쇠 드워프를 플레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각 종족이 주는 퀘스트를 통해 신임을 얻으면 해당 종족의 캐릭터를 새로 생성할 수 있는 식이다. 각각의 종족은 저마다 고유한 종족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기존 종족들과 다소 차이 나는 외모를 지니고 있다.

▲ 디지털 딜럭스 구매와 함께 플레이 가능한 빛벼림 드레나이 (정보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지금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판을 사전 구매하면 이 중 높은산 타우렌, 빛벼림 드레나이, 나이트본, 공허 엘프를 미리 만들어볼 수 있다. 다만 사전 구매를 통해 신규 종족들을 해보기 위해서는 우선 기존 캐릭터로 110레벨을 달성하고, 각 종족의 NPC를 만나 연계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퀘스트를 완료해 각 종족의 평판 조건을 충족하면, 그 때부터 신규 종족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된다. 사전 구매 시에는 이 퀘스트와 캐릭터 생성을 미리 해볼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영의 대립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게임 내용은 전쟁이 심화되며 두 진영이 각자 새로운 동맹 종족들을 찾아 나선다는 것으로, 해양 왕국 '쿨 티라스'와 고대 트롤 제국 '잔달라'에서 벌어질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RTS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얻은 PvE 모드, 20명 단위로 벌어지는 RvR 콘텐츠 등이 추가된다.

그 외에도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판 구매 시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탈 것과 애완동물, '오버워치' 아이템, '하스스톤' 카드 뒷면, '스타크래프트 2' 스프레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 것이 제공된다.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판은 블리자드 샵에서 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디지털 딜럭스판 구매시 주어지는 혜택 (정보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 동맹 종족도 미리 만들어볼 수 있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