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최고 레벨 확장에 던전까지, '용의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 '용의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이 11일(수), 자사의 웹게임 ‘용의군단’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용의군단’은 2018년 2월 국내 출시된 웹RPG로, 중국 유명 인터넷 소설 작가 ‘새벽바람’의 작품을 기반으로 한다. 게임에서는 고대신이 창조한 신비로운 땅 ‘칼데라’에서 4명의 영웅들이 악에 대항해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또한, 탄탄한 스토리 외에도, 고품질의 그래픽, 그리고 PvP와 PvE를 아우르는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제한 해제, 3차 전생을 통한 캐릭터 강화, 신규 파티 던전 ‘여신수호’, 혈맹원이 함께 공략하는 재미가 담긴 ‘혈맹 던전’, 강력한 ‘국가보스’와 ‘VIP 보스’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아울러,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주요 이벤트로는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는 ‘DIY 이벤트’, 봄의 정취 느껴지는 스크린샷을 찍어보는 ‘봄맞이 칼데라 꽃놀이’, 용의 알을 부화시키는 ‘용신을 부활시켜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용의군단’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용의군단 2018. 02. 27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용의군단’은 사이펀에서 서비스하는 웹MMORPG로, 고대신이 창조한 땅 ‘칼데라’에서 벌어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린, 아인, 군원, 안나 4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강력한 적을 상대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