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잠재력 돌파 장비가 우수수, 검은사막 드랍 이벤트 실시

/ 1
잠재력 돌파 장비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잠재력 돌파 장비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3일(목), 장비 드랍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잠재력 돌파된 장비와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금일(3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적용 지역은 발레노스, 세렌디아, 칼페온, 메디아, 발렌시아, 카마실비아, 드리간 등 7곳으로, 모험가들은 이곳에서 사냥을 통해 잠재력이 돌파된 장비 아이템과 액세서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황실 말 납품 및 탑승물 경험치 100% 추가 혜택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모험가들은 황실 말을 납품하고 획득한 ‘황실 조련 증명서’를 각 마을 마구간지기 NPC에게 전달하면, 환상마 각성에 사용되는 ‘일렁이는 바람의 조각’이나 ‘요동치는 대지의 조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탑승물의 경험치를 100% 추가 획득한다.

아울러 접속보상 이벤트를 통해 5월 4일부터 6월 7일 사이에 접속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블랙스톤, 크론석, 기억의 파편, 카프라스의 돌 등 각종 강화 재료와 고급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정일(5월 5일, 8일, 15일, 20일, 21일, 22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벤트와, 전체 펄 상품을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마지막으로 점령전 시즌5의 리허설이 진행된다. 정식 점령전 업데이트 전 최종 점검으로, 이번 점령전 리허설이 종료된 후 참여한 경험과 개선점을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된다. 또한 리허설 기간동안 성채 및 부속 건물 건설 비용으로 사용된 길드 자금은 돌려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