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철왕좌 쟁탈전, 넷마블 '아이언쓰론' 16일 251개국 출시

/ 4

▲ '아이언쓰론'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5월 16일, 자사 모바일 전략 게임 신작 '아이언쓰론'을 전세계 251개국에 출시한다. 

'아이언쓰론'은 영지 관리와 건설, 생산, 전투 등 전략 게임 고유 요소에 영웅 육성과 같은 RPG 요소와 많은 유저와의 실시간 대결을 메인으로 앞세운 전략 MMO 게임이다.

지난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배틀로얄', '팀 데스매치' 등 다양한 전장 콘텐츠와 스토리와 육성이 결합된 영웅 시스템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여기에 개발 단계에서부터 글로벌 시장 출시를 염두에 두어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속 연맹을 기반으로 다양한 전략을 진행하며 하나의 왕성을 놓고 전세계 이용자들이 맞대결할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아이언쓰론을 통해 전략 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다양한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손실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투 모드, RPG 요소의 결합 등 기존 전략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통해 전 세계 전략 게임의 판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아이언쓰론'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는 '1,000골드', '차원의 정복자 투구', '차원의 정복자 대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