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궁수와 성직자, '트리 오브 세이비어' 8랭크 클래스 추가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5월 18일,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신규 클래스 2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클래스는 8랭크 클래스 '파이드 파이퍼'와 '엑소시스트'다.

궁수계열 '파이드 파이퍼'는 적을 기절시키는 등 다양한 군중 제어기 스킬을 지녔다. 예를 들어 피리 소리로 몬스터를 매혹시켜 따라오게 하거나 춤을 춰서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식이다. 여기에 유저가 직접 키보드를 누르며 피리소리를 연주할 수 있다.


▲ '트리 오브 세이비어' 파이드 파이퍼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성직자 계열 '엑소시스트'는 적에게 추가 타격을 입히는 다양한 마법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주변 파티원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성직자 계열 클래스 유저와 연합하면 신성한 힘을 발휘한다.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엑소시스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6월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랭크 초기화권(30일)', '스탯 초기화 포션(30일)'을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 후 특정 NPC를 찾아가면 레벨 구간별로 '11강 5초월 레어 무기'와 '칭호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로 전직을 완료하면 각 클래스 '신규 레어 코스튬'을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게임 플레이 시 파티원 전체에게 경험치 추가 효과를 주는 '결속의 증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로운 길드를 만든 길드 마스터에게는 '길드 LV.4 경험치 카드'를 제공하며, 길드에 가입한 유저에게는 하루에 한 번씩 '확성기(5개)'를 지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