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광기와 신념, 블소 11번째 직업 '투사' 상세 정보 공개

'블소'에 새로 추가되는 11번째 직업 '투사'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에 새로 추가되는 11번째 직업 '투사'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오는 14일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직업 ‘투사’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투사 캐릭터는 '광기'와 '신념'이라는 두 가지 속성을 가진다. 광기 속성의 투사는 빠른 이동 속도와 체력을 빼앗는 ‘흡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념 속성의 투사는 중거리 공격이 가능해 각기 다른 방식의 전투 전개가 가능하다.

또한, 투사는 두 가지 전투 방식을 갖는다. '강체'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고 적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며, '강림'은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 주는 기술이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투사의 배경 이야기가 담긴 소설 ‘가화(哥化): 노래하는 꽃’을 공개했다. 이 소설은 공식 홈페이지의 '서고(書庫, 숨은 이야기 보관소)’에서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1인 던전 ‘신기 수련장’과 신규 영웅 던전 ‘천명 부화장’, 신규 스토리 ‘악태후 외전’ 업데이트가 예고돼 있다.

'투사'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