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블소에 강림할 때, 대검 든 탱커 '투사' 나왔다

▲ '블레이드앤소울' 투사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엔씨소프트는 14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11번째 직업 ‘투사'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4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투사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거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는 '강체'와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강림'이란 기술을 주로 사용한다.

플레이어는 '광기'와 '신념' 중 하나의 속성을 선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광기 투사의 특징은 높은 이동속도와 상대의 체력을 빼앗는 '흡혈'이며, 신념 투사는 중거리 전투와 강력한 타격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신기 수련장'이 투사와 함께 업데이트됐다. '신기 수련장'은 1인용 던전으로 유저는 총 3종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새로운 던전을 공략해나가야 한다.

한편, 블소는 오는 7월 18일까지 'Ready, Action! 투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슬롯 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투사 캐릭터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의상 '투신', 신규 머리 장식 '신념', '신룡공상 확장권' 등을 받는다.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성장 비급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는 7월 25일까지 '자, 게임을 시작하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공허 무기 3단계, 전설급 장신구 4종)을 즉시 지급받으며, 특정 퀘스트를 통해 '성장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성장 주화로 아이템(투사령, 투사수호석)을 성장시키거나 전설급 무기와 바꿀 수 있다.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앤소울' 투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