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2, 21일 본선 개막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2018 시즌2 로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로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본선을 오는 21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본선 대회는 8월 4일까지 주말마다 ‘상암 OGN e스타티움’에서 열린다. 본선에 오른 8개 팀 중 3개 팀이 결선에 오르며, 결선은 본선과 동일한 장소에서 8월 5일 개최된다. 최종 우승팀은 상금 2,500만원(총 상금 1억 2,500만원 규모)과 8월 12일 진행되는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번 본선에는 시즌1 결선에 진출했던 세 팀(GC BUSAN RED, KUDETA, IDEPS) 모두 진출했다. 시즌1 대회에서 색다른 직업 조합을 선보였던 ‘NyangNyang(냥냥)’ 팀과 팀원을 새롭게 구성한 ‘KUDETA ZEUS(쿠데타 제우스)’ 팀도 우승에 도전한다.

모든 경기는 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 케이블TV OGN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생방송 중에 공개되는 ‘시크릿 코드’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원주화와 성장 재료 등이 주어지며, 누적 입력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