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작다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친다, '테라' 엘린 권술사 등장

/ 3

▲ '테라' 엘린 권술사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에 신규 캐릭터 '엘린 권술사'를 추가했다. 

귀여운 외형을 앞세운 종족 '엘린'으로 공격형 탱커 클래스 '권술사'를 선택하면 '엘린 권술사'를 키울 수 있다. 이전까지 '휴먼'으로만 만들 수 있었던 '권술사'는 공방이 균형을 이룬 클래스다.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월 20일까지 '엘린 권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 움직임을 따라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 소켓 확장권'을 지급한다. 

또, '엘린 권술사'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VIP 3일권'과 '종목걸이 알파카'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각 난이도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츄링의 스포티 속옷 상자',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엘린 권술사'로 65레벨 달성 후 '포화의 전장', '아르보레아 수호임무' 등 최고 레벨 콘텐츠를 완료하면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 '테라코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넥슨은 8월까지 '테라'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6개 클래스 각성과 '엘린 마공사', '엘린 권술사', 신규 던전, 낚시 시스템 등을 단계별로 추가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