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양방향으로 이동, 5주년 맞은 '모두의마블' 포탈 맵 열렸다

/ 4

▲ '모두의마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7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포탈 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에는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있다. 상대방을 포탈로 유인해 파산시키거나 본인이 이동해 빠른 승리를 할 수 있다. 특히, 포탈 위치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는 만큼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어서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여행 가방'이 추가됐다. 이용자 등급에 맞는 미션으로 게임을 안내하고 관련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도 본인 레벨에 맞는 미션과 보상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이그룹 '워너원' 캐릭터와 무료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놀이터'도 추가했으며, 게임 UI(이용자 환경)도 개편했다.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옹성우, 김재환, 하성운 등 '워너원 연습생 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워너원'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초대권과 사인CD,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사인 일러스트 액자 등을 선물하는 '워너원'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신규 콘텐츠 '여행 가방' 2등급을 달성하면 '오늘의 짤 시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5,000 다이아와 10,000 별사탕을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