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쯤되면 헤드샷? 취향저격 '에픽세븐' 사전예약 50만

/ 4
'에픽세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사전예약 시작 7일만에 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했다.

'에픽세븐'은 ‘창세기전’과 ‘테일즈위버’ 작가진이 그려낸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3D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감성을 표현한 고품질 2D 턴제 RPG다. 국내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모든 캐릭터 움직임을 초당 30프레임 이상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끊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로딩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의 관심을 끌었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자 50만 돌파를 기념한 신규 TV CF영상도 공개했다. 유튜브와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안젤리카’, ‘이세리아’, ‘메르세데스 월광 버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 '에픽세븐' 신규 CF 영상 (영상제공: 스마일게이트)

한편, 에픽세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숫자에 도달할 때마다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페이지 내 ‘퀴즈 맞추기’, ‘숨겨진 캐릭터 찾기’ 등 미니 게임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유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정식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은 3분기 중으로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