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어쌔신크리드보다 더 암살자 같은, 툼 레이더 '라라 크로프트'

/ 1

▲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전투 전술 영상 (영상출처: '툼 레이더' 공식 유튜브)

스퀘어에닉스는 7일, 툼 레이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전투 전술이라고 명명된 이 영상은 말 그대로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게임에서 보여줄 다양한 전투와 전술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영상 도입부분, 라라는 피부에 진흙을 바르며 위장을 철저히 하고 전투를 준비한다. 이윽고 경계 중인 적을 몰래 다가가 처리한다. 정글의 우거진 풀숲을 이용해 적진에 숨어든 후, 적을 재빠르게 처리하고 다시 풀숲으로 숨기도 한다.


▲ 라라는 어디있을까, 숨은 그림 찾기인가?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활을 이용한 암살도 가능하다. 나무 위에서 밧줄이 달린 화살을 쏴서 적을 공중에 매달거나, 야밤에 날도 서지 않은 조악한 화살 하나로 적을 타격해 공황상태에 빠지게 만들기도 한다. 갑작스럽게 공격받은 적은 주변을 경계하다가 뒤따라오는 동료를 적으로 착각하고 쏘기도 한다.


▲ 동료를 쏘는 적과 그걸 지켜보고 있는 라라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 같은 요소로 볼 때, 전작에도 암살 개념이 있었지만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에서는 좀 더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공개된 영상에서도 물속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적을 빠트려서 제압하거나, 낮은 자세로 조용히 접근해 덮치는 등 강화된 암살 플레이를 암시한 바 있다.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오는 9월 14일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되며, 국내에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한국어판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스퀘어에닉스에서 리부트한 액션게임 ‘툼 레이더’ 시리즈 3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고대 마야인들이 예견한 멸망...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