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잠수함 추가된 벽람항로, 잠수복 입은 캐릭터 5종도 함께

/ 1

▲ '벽람항로' 잠수함 캐릭터 (사진제공: X,D. 글로벌)

X.D. 글로벌은 8월 10일 '벽람항로'에 새로운 함종 '잠수함'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새로운 함종 '잠수함'과 '잠수함' 캐릭터 5종이 추가됐다. 캐릭터는 모두 잠수함을 타고 다니며 특수 잠수복을 입고 있다. 이 중 '이58'은 3-4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잠수함용 장비도 추가됐다.

잠수함이 추가되며 함대를 '수상함대'와 '잠수함대'로 나누어 편성할 수 있다. '잠수함대'는 지원 범위 안애서 자동으로 적 수상함대를 공격하며 전투력에 따라 대미지를 입힌다.


▲ 이제 '잠수함대'도 편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X.D.글로벌)

잠수함대 편성은 3-4 스테이지 클리어 후 개방되며, 각 메인 챕터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진입할 수 있는 특별 스테이지에서 적 잠수함과 맞붙게 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킨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킨은 '이19 [여행길의 산들바람]', '티르피츠 [얼음이 녹는 여름]', '타니카제 [길잃은 소녀와 미로의 나비]', '이26 [토끼와 심해어]'까지 4종이다.


▲ '벽람항로' 신규 스킨 (사진제공: X.D.글로벌)

이 중 티르피츠 '얼음이 녹는 여름' 스킨은 라이브 2D 기능이 적용됐다. 여기에 '티르피츠'의 숨겨진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이벤트가 추가된다. 이벤트 발동 조건은 '티르피츠'를 비서함으로 설정 후 터치하는 것이다.

이어서 '새러토가·改'와 '오클라호마·改' 신규 개조가 추가됐다. 이 중 '새러토가'는 건조 혹은 초회 결제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뱀파이어 스킨 '백의의 소악마' 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이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1개 씩 7일 간 임무를 수행하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 새로운 개조도 추가된다 (사진제공: X.D.글로벌)

여기에 빠른 레벨업을 돕는 '대강당'이 추가된다. 특정 조건을 만족한 캐릭터를 출격시켜 '숙련도'를 쌓은 후, 대강당에서 원하는 캐릭터에게 수업을 진행해 쌓은 숙련도를 경험치로 바꿔 나눠줄 수 있다. 이어서 '벽람항로' 게임 속 숙소가 2층으로 확장되어 각 층을 다른 테마로 꾸밀 수 있다.




▲ '대강당'도 열렸고, 숙소 2층도 열렸다 (사진제공: X.D. 글로벌)

마지막으로 한계 돌파와 최대 레벨을 모두 달성한 캐릭터도 추가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어려움 스테이지에서 3성 및 안전해역 달성 조건을 만족시키면 적 중요 함대가 바로 출현한다.

'벽람항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