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호드와 얼라 전쟁 시작,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정식 출시

/ 4

▲ '격전의 아제로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8월 14일, 자사 MMOR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일곱 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를 출시했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군단' 이후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 격화된 갈등을 주제로 다룬다. 전세계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의 미래를 자신들의 진영으로 가져오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얼라이언스'는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고향 '해상 왕국 쿨 티라스'를 항해하며 '쿨 티라스 해군' 지원을 확보하고, '호드'는 '잔달라 트롤' 고향 '잔달라'에서 동맹군을 찾아야 한다.

그 과정에서 유저들은 수많은 군도 탐험에서 필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고, '아제로스의 심장' 유물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기 위해 아제로스 생명력의 원천 '아제라이트'의 힘을 빌린다.

여기에 '격전의 스트롬가드'에서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고, 새로운 동맹종족을 영입해 진영 세력을 키우는 등 다양한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는 "격전의 아제로스는 약 25년 동안의 진영간 경쟁의식, 역사, 자부심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얼라이언스 혹은 호드의 일원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묻는다. 이번 확장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핵심인 진영 간의 갈등을 소재로 한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로 가득하며 오늘 출시는 시작에 불과하다. 격전의 아제로스가 펼쳐짐에 따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은 45,000원에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는 '바다매듭 군마 (얼라이언스)' 탈 것,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탈 것 2종과 토르톨란 애완동물 꺼북이, '하스스톤'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 2' 호드 및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오버워치' 아이템 수집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어서 소장판은 네이버 플레이윈도(바로가기)를 통해 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장판에는 90일 이용권과 디지털 딜럭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게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포함된 양면 하드커버 책 '비가'와 '좋은 전쟁',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