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과 모바일 크로스! 웹젠 '뮤 라이트' 구글 출시

뮤 온라인
▲ '뮤 온라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6일, ‘뮤 온라인’에서 육성한 자신의 캐릭터를 모바일에 연동해 이벤트 맵 ‘아크네리아 던전’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

‘뮤 라이트’는 ‘뮤 온라인’ 게임 계정을 연동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접속 가능하다. ‘뮤 라이트’는 ‘뮤 온라인’ 회원들이 여러 플랫폼을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1주간의 소프트 론칭을 거쳐 8월 23일 정식으로 출시되고 무료로 배포된다.

‘뮤 라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뮤 온라인’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차원 열쇠’가 필요하다. ‘차원 열쇠’는 ‘뮤 라이트’ 접속 후 ‘아크네리아 던전’ 탐험에서 사용되며, 던전 클리어 후 얻은 금화, 은화는 다시 ‘뮤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행운의 부적’, ’루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정기적으로 ‘뮤 라이트’의 이벤트 던전을 열고, 회원들이 다양한 기기와 플랫폼에서 ‘뮤 온라인’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모바일 연동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뮤 라이트’ 설치 후 계정 연동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상승의 부적’과 ‘빛의 축복’, ‘차원 열쇠’ 등으로 구성된 ‘오픈 패키지’를 선물로 준다. 또한, 홈페이지에 ‘뮤 라이트’에 대한 평가 또는 버그 제보 등의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웹젠은 8월 23일부터 ‘뮤 라이트’의 정식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17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장수 PC 게임 ‘뮤 온라인’의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뮤 온라인’의 모바일 연동 애플리케이션 ‘뮤 라이트’ 출시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온라인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